[코믹,감동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 후기 !!

2016. 5. 20. 19:18EL:) Movie







오늘은

작년이었죠?

1월달 중순? 말쯤에 개봉했었던


돈 홀 감독과 크리스 윌리엄스 감독의 작품,

애니메이션 ' 빅 히어로 '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토리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것이라 생각됩니다.

주인공 '히로'의 친 형인 테디가 세계를 위해서 가장 안전하고

시민들의 건강을 책임져줄 '베이맥스'를 만들었습니다.

이 베이맥스는 보다시피






매우 사랑스럽게 생겼죠?ㅋㅋ

(귀여운 뱃살하며, 궁디팡팡해주고 싶은 방뎅이~ 과연 안 사랑해야 할수가..ㅋㅋ)

그런데 세계가 위기에 처하자

(누구로 인해서인지는... 음... 비밀.ㅋㅋㅋ)


동생 히로는 형의 작품인 베이맥스를 전투로봇으로 변형을 시킵니다.

(물론 시스템만입니다.ㅋ)

그래서 세계를 구하는 스토리인데

(전 스포를 좋아하지 않으니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일단 역시 크리스 윌리엄스의 작품이라 그런지

정말 스토리하며, 일러스트하며, 애니메이팅하며

정말 무엇하나 빠지는 것이 없더군요.


정말 믿고보는 크리스 윌리엄스 감독의 작품입니다.

제가 이 애니메이션을 정말 오랜만에 봤는데도

뭔가 처음보는 듯한 느낌으로

그 신비의 세계에 또 빠져들기도 하고 그랬는데요.

정말 대작이라고 밖에는 표현이 되질 않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이 전체연령가이기는 하지만

가족끼리만이 아닌, 이성끼리, 연인끼리 보아도 정말

문제 없을 것 같네요.


혹시나 보지 않으신분들이 계시다면

필히!! 봐보세요.ㅋㅋ


제 생각에는 꼭 봐야하는 애니메이션 top 10 안에 드는 애니라고 생각되는데

과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ㅋㅋㅋ



암튼.

저는 이만~






" 파달랄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