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팔당댐 맛집, 한식레스토랑 봉주르 !!

2016. 5. 30. 01:10EL:) Restaurant






< 남양주 팔당댐 맛집, 한식레스토랑 봉주르 !! >






오늘은 우리 커플이 가장 최고라고 생각되는 레스토랑 베스트 중 하나인

남양주 팔당댐 맛집, 봉부르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봉주르는 팔당댐 근처에 있는 나름 규모가 큰 레스토랑 입니다.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건물들도 거의 옛날 기와 대 저택같은 느낌을 내며

중앙까지 들어면 마치 양반님들의 앞마당을 걷는 느낌?ㅋㅋ

을 걷는 듯한 느낌을 내어주는 레스토랑인데요.








이 곳에 가려고 하신다면 필히 알아두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 필히 밤에 갈 것! '

 

왜냐하면 일단 이 곳은 정말 야경이 너무 좋거든요.

야경도 너무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은 곳이여서

밤에 가면 정말 마음에 들어하실 것 입니다.^^








이 곳의 가격표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죠?ㅋㅋ







제가 이 곳에 오면 필히 먹는 것 하나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파전!!


이건 정말 시중에서 흔히 판매하는 파전과는 맛이 다릅니다.

전혀 부족하고 흔하고 흔한 그런 파전의 맛이 아니라

정말 할머님이 직접 신경써서 만들어 주는 듯

정말 입에서 녹을 녹을 정도로 정말 맛있더군요.ㅋㅋ


그래선 전 이 곳에 오면 꼭 먹어요.^^


( 다른건 안먹어도 이건 꼭 먹습니다.ㅋ)









나름 신경써서 잘 챙겨주시죠?ㅋ








이건 칼 수제비(?) 인데

맛은 그냥 수제비의 맛이었네요.ㅋㅋ;;







다시한번 이 곳에 가시게 되면 필히 파전을 드시라는 말을 전하고,

전 다음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ㅋ








제가 그리고 이 곳에 밤에 가는 것이 좋다고 했는데,

그 중 이유가 야경이 좋아서라고 말씀드렸죠?ㅋ

자, 지금부터가 야경거리들 약간 넣었으니 한번 천천히 봐보세요.ㅋㅋ












야경이 정말 괜찮죠?ㅋ

여기 밥먹고 나서 5분 ~ 15분정도는 충분히 걸을 수 있습니다.

한번 식사 후 소화도 시키실겸 걸어보시고,

밤에는 이렇게 모닥불 앞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한번 사랑을 속삭여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