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헤이리마을 맛집, Insquare !! (인스퀘어)

2016. 6. 27. 15:00EL:) Restaurant






파주헤이리마을 맛집 _ Insquare (인스퀘어)








헤이리마을에가면 볼거리는 정말 많은데...

신기하게도 식당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점심이나 저녁을 무엇을 먹을지 미리 정하고 들어가는 것이 정말 좋은데요!!

제가 여러분들의 여행을 보다 쉽고 편하게 잘 하실 수 있도록!!

일정을 잘 맞출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이렇게

파주헤이리마을 맛집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알아보고, 알아봐서 정말 괜찮다고 생각한 식당!!

바로 '인스퀘어' 라는 곳입니다.





 



이 식당 또한 예술작업을 하시는 분이 식당을 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맛도 인테이어도 잘 해놓으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커플도 이 곳에 가보았습니다.








식당에 들어가보니 정말 시원하고, 인테이어도 잘 해놓으셨더군요.

맛은 어떨지 정말 기대되었습니다.ㅋ








저희가 받은 메뉴판입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에 어떠신가요? 가격은 괜찮으신 것 같나요?^^

잘 모르시겠다면 아래도 한번 봐주세요.







나름 괜찮죠?ㅋㅋ

저희는 이 곳에서 세트를 시켜먹을까 하다가

그냥 각각 시켰어요.

- 미트볼 라자나 파스타 - 랑 - 치킨 리조또 - 요!!








과연 어떻게 나올지 참으로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이 것이 저희가 시킨 치킨 리조또입니다.

색감은 실제로 보았을때 괜찮았는데... 역시나 제가 사진 실력이 그닥 좋지는 않아

이렇게밖에 담지 못했네요.ㅠ








우선 음식의 모양이나, 향은 무척이나 좋았습니다.

맛은 어땠냐구요?







음.. 분위기 탓인지... 아닌지 잘은 모르겠으나

맛은 괜찮았어요. 생각보다 너무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건 미트볼 라자나 파스타인데요.

이건 좀 신기하게도







파스타가 이렇게 조각조각으로 되어있더군요.

면으로되어서 나올줄 알았는데...

이건 뭐.ㅋㅋㅋ;;;


확실히 저의 파스타라는 기본 개념을

완벽히 부수어준 음식이었습니다.


 






저희 커플은 그 두 음식만 먹었는데 상당히 배가 부르더군요.

그래서 소화도 시킬겸 식당 내부에 있는 작품들을 보며 소화도 시킬까 하여

자리에 일어나 구경에 나섰습니다.


근데 와...







대충 보았을때도 진짜 많다고 생각되었는데...

실제로 가까이서 보니까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많이 있더군요...








모형은 다 같은데 어떻게 표현했느냐에 따라

정말 다르게 보이는 소들입니다.ㅋㅋ

재밌네요.ㅋㅋ











이 곳 작품들을 보면서 정말 사고 싶었던 것들이 많았지만...

저희에겐 돈이... 없어성..ㅠㅠ

좀 많이 아쉬웠네요....








여러분들도 맛있게 식사하시고,

천천히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