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22 _ 그녀와 함께 혜화에서...

2016. 5. 24. 23:06EL:) History






< 2015년 01월 22일 >






늦은 밤.

일을 마치고 바로 난,

사랑하는 그녀가 있다는

젊음의 거리, 대학로로 갔다..


밤이 되어 날이 더더욱 쌀쌀해진 그 거리에

역시 젊은 청년들은 가득했다.





' 날이 이렇게 추운데 왜그리 다들 밖에 나와있는지 원... '

' 하여튼 이 시간에 밖에 나온 사람들보면 정말 이해가 안돼!' 라고 생각하면서

사랑하는 그녀를 기다렸다.

그것도 얌전히...


드디어 사랑하는 그녀를 만나 날이 추우니

바로 카페로 향했다.

( 역시 대학로에서 본 그녀의 모습 또한 너무 아름다웠다. )






그 카페 안으로 들어가니

겉의 느낌이 뭔가 아담하고 귀여운 집의 느낌이 들어 한번 들어와 보았는데

막상 들어오니 뭔가 좀 더 따뜻한 집의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다.


뭐랄까?


마치... 추위에 떨던 성냥팔이 소녀가 따뜻함이란 것을 느껴보고자

어느 한 집에 창 넘어로 따뜻한 가정을 들여보았던

그 집 마냥 정말 너무 따뜻한 느낌이랄까?

(뭐라는거야)






아무튼 그 곳에서 내가 사랑하는 그녀와

이렇게






레몬티 두 잔을 시키고 천천히 마시면서

여유를 보냈다.



 



여기에 오기전까지만 하더라도

좀 피곤하기도 했었는데..

그녀가 있어서인지 어느새 피곤함이란 놈은 없어지고

행복이란 녀석만 남게되었다.






시간이 얼마나 지났을까?





어느새 늦은 저녁을 먹을 시간이 되었다.

그냥 나가면 섭하니 이렇게 나가기전에






사진 한 번 찍어주고!!

이동!!


^^






우리가 향한 곳은 핑거부스트라는 레스토랑이다.

처음에는 나도 이 곳에 대해 잘 아는 것이 없어서

과연 지금 보고 잇는 이 가게가 맛있는 가게일지에 대해

엄청난 고민과 고민을 했었는데


어차피 늦은 시간이라 별로 연 곳이 없을것이라는 생각에

그녀와 같이 들어갔다.







들어간 우리...

순간 벙찌고 말았다.

왜냐하면 



그 곳에는 우리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혹시나 문을 닫아야 하는 것은 아닌지

물어보았다.






다행히도 아니라고 해서

그녀와 조금 더 귀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그것도 맛있는






음식들을 먹으면서 말이다.






오늘 오면 간단하게 차만 마시고 가는 건 아닐까 나름 걱정을 했었는데

이렇게 밥까지도 먹게 되다니..

정말 하나님께서 크게 도움을 주시는구나...

감동..ㅠ






맛있게 먹고 나가기전 우리...






이렇게 사진 한 장 남기고,







또 남기고 나왔다.

이렇게 멀리 나와본 것은 정말 오랜만인것 같아

더더욱 기분이 좋았다.


가끔은 우리 자기와 먼 곳을 나오려 해야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