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가볼만한곳, 삼정리 포천아일랜드 !!

2016. 6. 27. 17:31EL:) Domestic travel






포천 가볼만한곳, 삼정리 포천아일랜드 !!








포천에 가면 꼭 가야한다는 4곳이 있죠?

포천 이동리, 산정호수, 백운계곡, 그리고 포천아일랜드.

앞에 세곳은 포스팅을 하고는 싶지만

오늘은 포천아일랜드만 하도록 하겠습니다.ㅋ








포천 아일랜드는 경기도 포천 삼정리에 있습니다.

자가용이 없다면 은근 가는게 힘든 곳이긴 한데요.

( 야간에만요.^^ )








그래도 갈 수가 있다고 하시면

필히 사랑하는 분과 가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특히 밤에 말이죠.^^








왜냐하면 이 곳은 야간에 보는 것이 더더욱 아름답거든요!!








어때요? 정말 아름답죠?^^

그래서 포천 아일랜드에 가고자 하는 분들은 왠만하면 다들

야간에 오려한답니다.








물론 낮에 보면 안이쁘다는 것은 아녜요!!

오해는 말아주세요.^^:a








포천 아일랜드는 정원식으로 되어있는 곳이 있고,

스페셜 구역이 따로 있어요.







지금 보고 계신 쪽이 정원쪽인데요.

이 곳은 주로 동화마을같은 느낌이 들게끔 아름답게 만들어졌습니다.








여기저기 잘 둘러보면 동화속 주인공들이 있어요.^^

한번 둘러보시면서 어느 주인공들이 숨어있는지

사랑하는 사람과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 싶네요.^^








저기 오른쪽에 보면 백설공주가 있네요.ㅋㅋ








여기는 향기가게라고 하는 곳입니다.

주로 허브관련해서 이 것 저 것 만들어진 물품을 판매하고,

또, 안마해볼수 있는데요.








여기는 정말 꼭 들려보세요.

왜냐하면 이 곳들어가면








이 것을 꼭주거든요!!

아, 물론 맥주같은 허브술은 아니구요.ㅋ

허브차입니다.


마시면 모든 피로가 싹~ 없어진다는 신비의 차라는데...

음 확실히 피로가 풀려지는 느낌이 들어 너무도 기분이 좋더군요.ㅋㅋ








저의 아름다운 그녀는 이 곳에 들어오니 엄청 신나하더군요.ㅋ

여러분의 그녀, 혹은 어머님과 함께 간다면..

혹은 여성이신 당신이라면 사랑하는 남자와 꼭 들어가보세요.^^








가게를 나오면 바로 보이는 나무입니다.

제 그녀가 나무를 찍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찍게되엇네요.ㅋㅋㅋ








자, 이제 스페셜 지역인, 산타마을로 가보겠습니다.

(본 사진은 3월에 찍은 사진입니다.)








이 곳 문부터가 화려하죠?ㅋ








여기 들어오니 정말 모든 곳에 다 산타들이 가득했습니다.

아주 큰 어르신같은 산타님과,

조금이나마 젊어보이는 산타님...








그리고 일나가는 산타님과








손주(?)와 함께 있는 산타어르신...

처음에는 이 산타보고는 정말 사람인줄 알고 굉장히 놀랬습니다.ㅋㅋ








이렇게 등 밑에서 보는 산타







아~ 악보를 보고 있었네요.^^








이 곳을 들른 모든 커플분들의 기록들이 남겨져 있었습니다.

저희는 왠지 유치..(?) 해보여서

(사실 부끄러워서) 저희는 않하고 왔어요.

혹시나 여러분들은 이 것들을 읽어보시고

남기고 싶다고 생각드시면 남겨보세요.^^


금액은..^^

가서 확인해보시길.ㅋㅋ








아, 맞네요.

이제보니까 포천 허브아일랜드 안에는 이렇게

따로 하우스장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밖에서 기르기가 힘든 그런 식물들을 놓은 곳인데요.

이 곳도 잘 꾸며놓았으니

시간되실때에 한번 봐보세요.^^









마지막은 말보다는 사진으로 조금 보여드리고 끝내고자 이렇게 끝내보았습니다.

나름 신경써서 썼다고 쓴 것인데..

어찌보셨는지 잘 모르겠네요.^^;a


오늘 이렇게 저희 블로그에 와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


031-535-6494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삼정리 517-2



하절기 ( 5월 ~ 10월 )


편일, 일요일 AM 09:00 ~ PM 22:00

토,공휴일 AM 09:00 ~ PM 23:00


동절기 ( 11월 ~ 4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