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데이트는 대구 수성못에서!!

2016. 6. 29. 23:26EL:) Domestic travel





대구 데이트는 대구 수성못에서!!








대구에서 데이트를 하고자 하시는 여러분!!

혹은 대구에 잠깐 들러 데이트를 하고자 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제가 딱 정말 괜찮은 대구 데이트 장소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대구에서는 데이트 할 만 한곳이 은근 많습니다.

예를 들어 대구 이월드, 김광석 거리, 대구 타워등 정말 생각보다 많은데요.

그 중에서 제가 여러분들꼐 소개를 하고자 하는 곳은

대구에서 누구나 알아주고,

대구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 쯤 오고,

여기 근처에 모든 연인들은 한번이라도 꼭 왔었다는 그곳!!








바로 대구 수성못입니다. 이 대구 수성못은 대구 수성구 두산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수성유원지안이라고 해야할까요? 아무튼 가까이에 있는 아주 크나큰 호수입니다.

이 곳에서 무엇을 할 수가 있냐고요? 오리배도 탈 수 있기도 하고~

점심이나 저녁은 먹은 후, 같이 걸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특히나 야간에는 분수쇼도 하기 때문에 정말 가시면 만족하실거예요.^^









보통 커플들은 이 곳에 오면 카페를 많이 가고,

그 다음은 근처 식당에서 밥을 먹은 후 이 곳을 걷는다고 합니다.

좀 더 즐겁고 행복한 시간, 그리고 조금이나마 특별한 시간을 갖기 위해 오리배를 탄다고 하는데요.

저희 커플같은 경우는 오리배는 타지 않았어요. 저희는 걷는 것을 워낙좋아하다보니까 거의 두 바퀴 정도 돌았던가요?

그랬던 것 같아요. 저희가 걸었을때는 한 바퀴당 거의 30분? 40분? 정도 걸렸던 것으로 알고 있어요.

물론 천천히 걸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또 도중 쉬었다가 또 다시 걷기도 하다보니 시간이 이렇게 걸렸네요.ㅋ


대구 수성못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다른 블로그에서도 한번 봐보세요.

일단 정말 경치부터 너무나 최고로 좋고, 또 야간에는 분수쇼가 그렇게 아름답기 때문에

정말 최고로 좋아하실 것입니다.6^








김광석거리는 솔직히 전 걷지는 못해봤어요. 그런데 대충 겉에서 둘러보고 또 잠시 지나가면서 보기도 하고 했는데

뭔가 특별하다고 느껴지는 것은 없었네요. 말 그대로 거리일 뿐이고, 식당이나 이런저런 것 보다는 카페들이 많고...

(아... 물론 거리는 아담하고 조금 귀여워요.ㅋㅋㅋ 근데... 그게 다예요.ㅋ)

일단 한번 다른 사이트들도 둘러보시면서 괜찮다고 생각되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이 대구 수성못 옆에는 수성유원지가 있습니다. 약간의 공원에 놀이기구가 있기도 한데요.

음... 시설은 나쁘지가 않네요.ㅋㅋㅋ 인천에 수봉공원같은 느낌인데...

음... 정말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ㅋ


역시 이 날이 토요일이라 그런지 이 공원에도 사람들이 많네요.ㅋㅋ

이 곳에 혹시나 아담한 놀이기구나 옛날 놀이기구 타길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여기도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전 여기까지!!

오늘 하루도 너무나 수고 많으셨습니다.

모두모두 안녕히 주무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대구 데이트는 어디서?ㅋ

대구 수성못에서!! ^^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1215만제곱미터의 땅, 수성유원지...